Fixed headers - fullPage.js
본문 바로가기

통합검색

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후원/자원봉사

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.

나눔이야기

목록
2022-3호 KT&G 상상도시락 업무협약식 진행
22-02-24 09:12 784회 0건

efcd1770fc92358cf3faaea75b16b16c_1645661091_0802.jpg
 

2월 22일 화요일 오전, KT&G 상상도시락 업무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.


협약식에는 허철호 KT&G남서울본부장님과 송파인서성장애인복지관 정근철 관장님 등이 참석하여 

지역사회 내 저소득 장애인을 대상으로 상상도시락 지원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습니다.


상상도시락 지원사업은 KT&G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사회공헌 활동기금으로 KT&G 상상펀드에서 매달 50만원을 지원하여 

상상도시락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주는 KT&G만의 독창적 사회공헌 활동입니다.


KT&G 남서울본부는 서울과 경기 일대의 사회복지시설 여러 곳에 지난 10년여 동안 지속적으로 상상도시락을 지원해왔습니다.


허철호 KT&G 남서울본부장은 "KT&G 상상도시락 지원을 통해 송파구 일대의 저소득 장애인들이 삶의 활력을 얻고, 마을의 주민으로서 '보통의 삶'을 사시길 바란다."라고 말씀하셨습니다.


정근철 송파인성장애인복지관장은 "KT&G와 임직원분들의 자발적인 나눔활동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 분들에게는 큰 위로가 될 것이다. 앞으로는 송파구 내 저소득 장애인의 경제적 어려움과 고립감 속에서 사회적 지지망 체계 구축을 위해 앞장서겠다."라고 말씀하셨습니다.


후원을 약속해주신 KT&G와 임직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하며, 참여주민분들께 상상도시락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송파인성이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목록

Fixed headers - fullPage.js

TOP